당신은 혹시 제품을 만들기만 하는 사람인가? 아니면 제품을 팔기만 하는 사람인가?
어느 한 가지만 해서는 절대 그 제품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없다.
한 가지만 고민을 했다면 이제 두 가지 모두 고민해 보자.
자신이 만들어 파는 제품의 성공 확률은 그만큼 높아질 것이다.
그렇게 되면 개인의 가치는 물론이고 회사의 가치가 올라가는 것도 시간 문제이다.
'알쓸신잡 > 마케팅전략 엿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경쟁사와의 정보격차로 승부가 정해진다 (0) | 2007.05.31 |
---|---|
팔려고 하면 고객은 경계한다 (0) | 2007.05.31 |
게릴라 마케팅 전략 (1) | 2007.03.27 |
Push / Pull 마케팅의 특성 (0) | 2007.03.27 |
마케팅을 프로세스의 접근과 전략 기획 (0) | 2007.03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