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72070631_경영_소비_양극화_시대의_기업_마케팅_20040302180428.pdf
국내 시장의 소비 양극화 현상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바람직한 마케팅 전략을 해외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본다. 시장이 둘로 쪼개지고 있다. 조금 과장된 표현이긴 해도 현재 벌어지고 있는 소비 양극화 현상을 설명하기에 이보다 더 적절한 표현은 없을 것이다.
'알쓸신잡 > 마케팅전략 엿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케팅 전략 세우기 (0) | 2007.03.26 |
---|---|
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시키기 위한 위한 10가지 조언 (0) | 2007.02.27 |
고가정책 성공사례 (0) | 2007.02.22 |
마케팅 용어 (0) | 2007.02.21 |
귀족(VIP)마케팅 전략 (0) | 2007.02.21 |